가정용 시시티비 보안철저함


























































































내며 바닥에 쓰러졌다. 가정용 시시티비 이를 지켜보는 금강장원의 무리들은 넋을 놓은 상태였다. 가정용 시시티비 선우찬은 언제나 말했었다. 이 사내가 우리들의 주인이라고. 그러나 비교적 가정용 시시티비 젊은 층의 무인들은 이를 용납할 수 없었다. 그러던 것이 오늘 사내의 엄청난 가정용 시시티비 무위를 보는 순간 와장창 깨졌다. 그리고 허둥지둥 사내를 운반하는 가정용 시시티비 금강장원의 고수들. 광인의 모습을 보여주던 사내의 모습에서 가정용 시시티비 정신을 차린 선우빈은 눈을 돌려 진을 찾았다. 그러나 진은 어디에도 가정용 시시티비 보이지 않았다. 또한 북궁소소의 모습 또한 보이지 않았다. 귀신이 곡할 노릇이다. 혹시나 해서 시체들 틈에 있는 건 아닌지 싶어 시체들 하나하나를 다 뒤졌다. 그러나 진과 북궁소소를 찾을 순 없었다. “크아악! 도대체 어떤 놈이냐? 내 기필코 찾아내리라!” 선우빈의 한 서린 절규에 주위의 고수들은 혀를 차기만 했다. 말만 번지르르하게 앞세우는 선우빈의 모습이 마음에 들지 않았던 것이다. 린 등은 북궁소소를 찾기 위해 뒤로 돌아 들어갔었다. 그러나 아무리 찾아도 북궁소소는 찾을 수 없었다. 그러다 린은 낯설지 않은 기운을 감지했다. 처음에는 진인 줄 알았다. 하지만 정신을 집중해서 느껴보니 또 달랐다. 이에 이상함을 느낀 린은 세 사람을 남겨 두고 의구심을 풀기 위해 전투가 벌어지는 현장으로 은밀히 잠입했다. 눈앞의 현실은 너무도 냉혹했다. 그로써도 감당할 수 없는 현실이었다. 자신이 알고, 들어온 바로는 최고의 무인이라는 칠신의 두 명이 허무하게 당한 것이다. 그리고 시작 되는 살육. 린은 이 자리를 피해야 한다고 생각했다. 그러다 한 사람의 존재를 떠올렸다. 진! 자신의 의형이 되는 진을 떠올린 것이다. 린은 마음이 급해졌다. 그래서 안력을 돋우어 진을 찾기 시작했다. 다행히도 진은 살육이 자행되는 곳과는 멀찍이 떨어진 곳에 홀로 쓰러져 있었다. 이에 안도의 한숨을 쉰 린은 고니아로 자신의 몸을 감추며 은밀하게 진에게로 다가갔다. 진을 안아드는 순간, 린은 미약한 중얼거림을 들었다. “북궁소소를 어르신의 마지막 부탁이었다. 저기에…” 한 곳을 가리킨 진은 다시 기절했다. 린은 그의 손가락이 가리키는 곳을 보며 인상을 찡그렸다. 북궁소소라는 여인은 자신이라 

Posted by 유코시
,